• GBC 2017
  • 행사소개

행사소개

글로벌 바이오 콘퍼런스(Global Bio Conference, GBC)는 전세계 바이오의약품 산업 내 전문가들이 2,000명 이상 참여하는 국제적
행사입니다.
2017년 글로벌 바이오 콘퍼런스는 6월 28일 부터 30일까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주최하고 한국바이오의약품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콘퍼런스는 바이오의약품의 최근 개발 동향과 글로벌 이슈의 공유를
통하여 바이오의약품 분야 국제 규제조화를 이끌고 전문가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되었습니다.
“4차산업혁명의 중심, 바이오의약품” 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열리는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바이오의약품 분야의 모든 분야인 백신, 혈액제제,
유전자재조합의약품, 세포유전자치료제, 인체조직, GMP 분야 등을 아우르고 전주기에 걸친 최신 전세계 경향을 논의할 것이며,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통하여 각국의 현황을 공유하고 발전 방안을 모색할 것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행사명 2017년 글로벌 바이오 콘퍼런스
주제 4차산업혁명의 중심, 바이오의약품
일시 2017년 6월 26일 ~ 6월 30일 (5일)
장소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주최 식품의약품안전처
주관 한국바이오의약품협회

주최: 식품의약품안전처 (Minstry of Food and Drug Safety)

손문기 처장
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의약품안전처는 2017년 글로벌 바이오 콘퍼런스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6월 26일 부터 30일까지 개최합니다. 이번 콘퍼런스는 바이오의약품의 최근 개발 동향과 글로벌 이슈의 공유를 통하여 바이오의약품 분야 국제 규제조화를 이끌고 전문가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되었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안전한 식의약, 건강한 국민, 행복한 사회’를 비전으로 국민들께서 일상생활에서 매일 접하는 식품, 의약품, 화장품, 한약, 의료기기 등의 철저한 안전관리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의약품시장에서 바이오의약품이 갖는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커질것으로 예상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역시 바이오의약품 산업을 지원·육성하기 위하여 연구개발 단계부터 집중 지원하고 있으며, WHO 등 국제기구와 외국 규제기관과의 긴밀한 협조체계를 지속해 오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가 바이오제약산업의 동반성장 실현과 글로벌 진출 활성화를 위하여 다 함께 역할을 모색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바라며, 6월에 서울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관: 한국바이오의약품협회 (Korea Biomedicine Industry Association)

주광수 대표
한국바이오의약품협회
한국바이오의약품협회는 2011년 설립 이래 한국 바이오의약품 산업을 대표하는 기관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바이오의약품 산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바이오의약품 산업은 미래 성장 동력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세계흐름과 발맞추어 한국은 국내 바이오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여 2020년까지 세계 7대 강국 도약 전략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초 줄기세포 치료제 허가, 바이오시밀러의 글로벌 진출, 세계 임상 시험 도시 1위 서울 등은 한국 바이오의약품 산업의 국제적 위상이 높아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한국바이오의약품협회는 이번 2017년 글로벌 바이오 콘퍼런스가 전세계 바이오의약품 산업 산, 학, 연,관 전문가들과의 활발한 네트워킹 장이 되기를 바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